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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 노트

GM레드문의 개발자노트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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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EDMOON 작성일22-03-02 17:23 조회3,544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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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태양을 쫓는 사람들 레드문 운영팀입니다.
지난 2편에 이어서 3편으로 돌아온 개발자노트입니다.
2편에 이어 현재 저희가 개발 중인 사항과 앞으로 업데이트 될 내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 매칭 시스템 구현

파티원을 찾지 못해 마을에서 외치기하며 오랜 시간 기다리고 계셨죠..?
이를 개선하기 위한 매칭 시스템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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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 중인 매칭 시스템을 간단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그룹 매칭을 통해 파티원을 모집할 수 있으며, 해당 글을 작성한 파티장이 신청 자동승인 상태로 모집 시, 자동으로 파티 그룹에 합류하게 됩니다.
또한 파티를 찾고있는 유저가 파티를 신청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파티 신청시 파티 승인 대기 상태가 되며, 다른 파티에는 지원할 수 없습니다.
그룹 검색란을 통해 원하는 파티를 검색하여 자신에게 맞는 파티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히말라야 캠프지대 전쟁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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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히말라야 캠프지대만의 전쟁 시스템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기존 히말라야 캠프지대가 아닌 좀 더 다른 맵에서 전쟁을 치루게 됩니다.
전쟁을 매주 수요일 20시부터 90분간, 아지트를 소유한 모든 자유군이 입장 및 참여가 가능하며, 각 자유군의 획득 점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개발 예정입니다.
전쟁 중 사망 시 아지트에서 리스폰하게 되며, 차원의 문과 같은 캐릭터들의 이동 스킬을 사용하여 전략적인 플레이에 대한 사용 여부는 검토 중에 있습니다.
또한 전쟁에서 승리하여 히말라야 캠프지대를 점령하게된 자유군은 일주일 동안 해당 지역에서 사냥 시 경험치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히말라야 캠프지대 전쟁 시스템 도입 전, PVP 데미지 수치를 하향 조정하여 캐릭터들 간의 스킬 한번에 캐릭터가 사망하는 플레이보다 컨트롤의 싸움을 지향하고자 합니다.

컨트롤의 신, 일명 컨신이 되신 레드문 유저분들의 전쟁을 빠른 시일 내에 보고싶습니다.


아직 개발이 완료된 사항이 아니라, 위 소개해드렸던 내용들은 개발 및 테스트 과정에서 변경 가능하다는 점을 안내해드립니다.


레드문 유저 여러분께 아직 부족하지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발전하는 레드문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레드문에 많은 관심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리며,
레드문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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