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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처리방침

총칙



레드게임즈'는 (이하 '회사'라 합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 등 회사가 준수해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회사는 홈페이지 회원가입, 서비스 이용(모바일 서비스 포함), 회원정보 수정, 전화, 팩스, 고객센터 상담, 이벤트 응모, 협력 회사로부터의 제공, 생성 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등의 방법으로 아래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1) 레드게임즈 회원 가입 시 아래와 같은 정보가 수집됩니다.

  • 이름, 연락 가능한 연락처, 이메일 주소 (계정명), 비밀번호 

 (2)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IP 정보, 불량 이용 기록, 결제 기록 등

 (3) 연령 확인 및 본인인증이 필요한 서비스 제공 시 아래와 같은 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본인 인증자: 이름, 생년월일, 성별, 중복가입확인정보(DI), 내·외국인 정보 

  • 마이핀 본인 인증자: 이름, 생년월일, 마이핀 번호, 중복가입확인정보(DI), 

 (4) 회사가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용자로부터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명

필수/선택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본인인증

필수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CI, DI,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고객센터 문의

필수

이메일 주소

이벤트/프로모션

참여 신청

필수


이름, 휴대전화번호, 주소, 성별, 생년월일, 이메일 주소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따라 수집되는 개인정보가 다를 수 있으며,추가 수집되는 개인정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경품 배송

 

필수

 

현물 배송 상품: 이름, 주소, 휴대전화번호

쿠폰 등 모바일 상품: 휴대전화번호

 신규서비스 및

소식 안내

필수

이메일주소, 휴대전화번호

제세공과금 처리

필수

주민등록번호, 이름, 주소

환불

필수

계좌정보(예금주명, 계좌번호, 은행명)

 

(5) 고객 지원 서비스

회사는 고객 지원 시스템을 위탁 운영하고 있습니다.(회사명: Onionfive, oqupie)

회사 또는 위탁 업체는 만족스러운 고객 지원 및 상담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예: 고객 이름, 이메일, IP 주소, 문의 내역, 보상 제공 이력, 제재 이력, 연락처, 고객서비스 상담 이력, 계정정보) 만약, 정책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회사는 이용자에게 만족스러운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6) 거래 정보

회사는 구매와 관련된 거래 내역을 수집합니다. 빌링 서비스 공급자(회사명: Xasolla, Pay station)는 이용자의 청구 정보를 수집하고 처리하지만 이용자의 청구 데이터 사본과 해당 결제 방법의 API키는 회사에 제공될 것입니다. 

거래 내역은 5년 이내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예: 주문 내역/이력, 비용 청구, 환불, 결제 내역, 배송 내역, 보상 내역)

(7) 활동 정보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회사는 관련 로그를 수집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로그는 90일 이상 보관되며, 최대 1년까지 보관합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귀하께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계정을 등록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동의를 얻고 있습니다.

회사의 온라인게임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할 경우 다음의 정보를 입력해 주셔야 하며 그 중 선택항목은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수집하고 있으나 이를 입력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

계정등록 및 상담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 수집항목: 계정,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이름, 본인 확인 값, 중복가입확인정보(DI),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 정보,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 성별, 주소 그 외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 법정대리인의 이름, 주소: 법률상 미성년자의 법률행위에 대한 법정 대리인의 동의 또는 승인이 필요한 경우법정 대리인의 동의서로서 그 동의 또는 승인의 존재를 증명

- 현물 경품 당첨자의 제세공과금 부과 또는 기타 법률에서 요구할 경우 고유 식별정보(주민등록번호여권번호, 운전면허번호, 외국인 등록번호)를 별도의 동의를 거쳐 수집할 수 있습니다. 수집된 개인정보는 법률에서 다르게 규정하고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정해진 목적 외 용도로 사용, 제공되지 않습니다.

- 회사는 불량 이용자의 부정 이용 재발 방지를 위하여 IP주소, 방문 일시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귀하께서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합니다」 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합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개인정보의 이용

(1) 1. 개인정보 수집에서 수집 된 정보를 아래의 목적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 이용자를 식별하고, 본인임을 확인하는 등 회원 관리를 위해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게임 및 게임 서비스와 직,간접적으로 연관이 있는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결제, 환불 등 결제를 위해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이벤트 등 프로모션 알림을 위해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서비스 개선 및 신규 개발을 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2) 이용자에게 더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 게임 서비스 최적화 및 플레이 경험을 개발하고 개선하기 위하여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 이용자가 등록하는 계정을 설정하고 관리하기 위하여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 이용자의 환경 설정을 유지하고 콘텐츠를 전달하기 위하여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 이용자의 문의 사항 및 불만 사항을 응대하고 지원하기 위하여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 약관 변경, 서비스 장애, 업데이트, 보안 경고 및 지원 메시지와 같은 공지사항을 전달하기 위하여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3) 서비스를 안전하고 공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 이용자의 부정 이용 및 비인가 사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 이용자의 계정을 보호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 버그 및 서비스 오류를 찾아내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 다수의 기기에서 게임 플레이가 원활하게 이루어지게 하기 위하여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 자동 또는 수동 방식의 적절한 채팅 진행을 위하여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 분쟁, 사기 및 불법적인 행위를 조사 및 억제하고 법률을 준수하기 위하여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4) 맞춤형 광고 및 서비스를 구성하기 위해 필요한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 서비스 및 온라인 행동과 관련하여 이용자가 접근하는 콘텐츠 추적을 위하여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 광고를 개인화하고 타켓 마케팅, 홍보 제안을 전달하기 위하여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 이용자가 좋아할 만한 서비스를 제안하거나 정보를 제시하기 위하여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5) 위의 모든 경우와 목적으로 회사는 수집 된 모든 데이터를 분석, 분류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가 동의한 범위를 벗어난 개인정보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5.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 및 이용 기간이 경과된 후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파기절차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해당 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회원 탈퇴 유예기간 30일후)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법령에 의한 정보 보호 사유(「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에 따라 일정기간 보관 후 파기합니다.

(2) 파기 방법

 종이(인쇄물, 서면 등)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합니다.

 

6.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공유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1. 개인정보의 수집 2.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타인 또는 타기업·기관) 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정보수집 또는 정보제공 이전에 이용자에게 누구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는지, 어떤 개인정보를 제공하는지어떤 사유로 개인정보가 제공하는지 알려드리고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용자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2)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3) 회사 이용에 필요한 위탁 업체를 이용하는 경우

(4)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7.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고객 지원 시스템을 위탁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 또는 위탁 업체는 만족스러운 고객 지원 및 상담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이름, 이메일, IP 주소, 문의 내역, 보상 제공 이력, 제재 이력, 연락처, 고객 서비스 상담 이력, 계정 정보) 만약, 정책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회사는 이용자에게 만족스러운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고객 지원 서비스

 위탁받는 자: Onionfive inc.

(2) 회사는 구매와 관련된 거래 내역을 수집합니다. 이용자의 청구 정보를 수집하고 처리하지만 이용자의 청구 데이터 사본과 해당 결제 방법의 API키는 회사에 제공될 것입니다

 거래 내역은 5년 이내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 주문내역/이력, 비용 청구, 환불, 결제 내역, 배송 내역, 보상 내역)

ⓛ 결제 서비스

 위탁받는 자: Xsolla,inc.

 

8.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계정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회사 고객센터에 서면E-mail로 연락하시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정정처리 이전의 개인정보를 제조에 기하여 제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9.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귀하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 회사는 계정 도용 등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회원 탈퇴 요청 후, 30일간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장기 미이용 계정(휴면)의 개인정보는 파기 또는 분리 저장관리합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29에 따라 장기간 서비스 미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별도로 저장관리하는 등의 조치를 진행합니다. 장기 미이용 계정 전환으로 개인정보가 분리 저장관리될 경우 게임 이용을 포함한 모든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며, 다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복귀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기간 만료일 전까지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실 경우 장기 미이용 계정 전환이 취소되니, 장기 미이용 계정 전환과 개인정보 분리 보관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레드문 게임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분리 저장ᆞ관리 대상: 1년 동안 서비스 이용 기록이 없는 계정

 • 기간 만료일: 서비스 이용 기록이 없이 1년이 도래하는 시점

 • 분리 저장관리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 계정정보,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휴대폰 번호, 서비스 이용기록, 결제기록, 상담기록 등

 •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 휴대폰번호의 분리 저장 사유: 공공기관(예시: 한국인터넷진흥원)의 탈퇴 요청 또는 공문을 통한 개인정보 요청 처리를 위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 보존 항목: 법정대리인 동의서, 고객상담 내용, 서면양식

   보존 근거: 이용자 분쟁 관련 상담 진행

   보존 기간: 3

 • 보존 항목: 서비스 이용 제한 기록

   보존 근거: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서비스 이용 제한 기한

,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 및 이용 목적 달성 후에도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 『통신비밀보호법』 등에 근거하여 일정 기간 보유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

귀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귀하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열람,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10. 데이터 공유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용자의 데이터를 제3자와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통계정보 및 공공연한 정보와 같은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정보는 공유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회사는 이메일 발송, 경품 배송, 고객 지 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무를 위탁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이러한 위탁 업무와 관련해서 회사는 제3자와 서면 계약서를 체결할 것이며, 해당 계약서 안에 여러가지 개인정보보호 조치에 대해 명시할 것입니다. 이용자는 이러한 데이터 공유를 원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 서비스를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회사는 권리 보호, 법원 명령 등 법적 절차를 준수하거나 정부 기관이나 기타 관계 기관의 요청을 준수하기 위해 또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 경우 개인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합병, 인수 또는 파산의 경우 이용자의 데이터는 다음 회사로 이전될 수 있습니다.

 

위탁 사

위탁 업무명

개인 정보 보관 및 파기

Onionfive inc.

고객 상담 프로그램

회원탈퇴 및 위탁 계약 종료 시

Xsolla,inc.

결제 대행

회원탈퇴 시 위탁 계약 종료 시

NHN KCP

휴대폰 본인 인증

회원가입 시 실명확인, 본인확인용으로 별도 보유하지 않음

()알리는사람들

문자 발송 대행

회원탈퇴 시

()케이티엠하우스

모바일 상품권 경품 발송 대행

발송 완료일로부터 3개월 후 파기

()NHN

호스팅 서버

회원탈퇴 시

 

11. 이용자의 권리

(1)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사의 개인정보의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하거나 가입 해지(회원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탈퇴로 인하여 개인정보가 파기되는 경우에는 해당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생성, 축적된 관련 정보가 함께 파기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홈페이지의마이페이지 >계정정보를 통해 본인의 개인정보를 조회 및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동의 철회)마이페이지 >회원탈퇴를 통해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2)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3.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12.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노력

레드게임즈는 이용자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암호화하고 있습니다.

 • 비밀번호, 고유식별정보, 이메일 주소 등 중요 개인정보는 암호화하여 저장하며 이렇게 암호화된 개인정보는 암호화 통신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전송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기술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 해커 등의 침입을 24시간 탐지하고 차단하고 있습니다. 또한,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도록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다루는 직원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 최소한의 직원만 개인정보를 다루게 되며,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PC에서는 외부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도록 차단하거나 그에 준하는 보호조치를 적용하여 개인정보유출에 대한 위험을 줄이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정기적인 교육, 캠페인을 통해 개인정보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고 있습니다.

 • 국내외 인증기관으로부터 검증을 받고 있습니다.

 • 정보보호 인증기관으로부터 매년 정보보호활동에 대한 인증을 취득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문의 및 불만 처리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3.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이용자에게 맞춤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불러오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2)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서버는 이용자의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정보를 확인 후, 맞춤화 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쿠키의 사용 목적  

  회사는 쿠키를 이용하여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방문 횟수 파악 등을 통한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의 설정에서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으며, 삭제 역시 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사용을 허용하지 않는 경우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③ 쿠키 설정 방법 

 • Internet Explorer: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고급] 

 • Chrome: 웹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 → [설정] → [고급설정 표시] → 개인정보[콘텐츠 설정] 

 ※ 그 외의 웹 브라우저는 각 브라우저 별 설정 방법을 따릅니다. 

④ 회사는 Google Analytics와 같이 다양한 외부 웹 로그분석 도구를 사용할 수 있으며 Google Analytics의 경우 데이터가 사용되는 것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Google Analytics 차단: https://tools.google.com/dlpage/gaoptout/ 

 ※ 그 외 웹 로그분석 도구의 경우 도구 별 거부 방식을 따릅니다. 

⑤ 회사는 온라인 맞춤형 광고 사업자가 행태 정보를 수집하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 온라인 맞춤형 광고 사업자: Google, Facebook, Twitter등 

 • 형태 정보 수집 방법: 이용자가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앱을 실행할 때 자동수집 

 • 온라인 맞춤형 광고: 이용자의 온라인 이용 형태, 접속 기록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특성을 고려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케팅 기법

  


14.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물리적 대책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 대책을 마련하여 이행하고 있습니다. 단, 회사가 개인정보보호 의무를 다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비밀번호 관리 소홀 등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 혹은 회사가 관리하지 않는 영역에서의 사고 등으로 중요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기술적 대책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중 관련 법령에서 지정한 개인정보와, 그 외의 개인정보를 추가적으로 암호화하여 보관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은 본인의 요청을 통하여 본인인증 후에만 가능합니다.

 ②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있는 중요한 데이터는 그 파일 및 송신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보안 기능을 사용하여 보호하고 있습니다.

 ③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항상 감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만약의 사태를 대비하여 개인정보를 주기적으로 백업하고 있으며 다양한 보안 장비들로 보호하고 있습니다.

 ④ 회사는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된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 필요한 안전성 확보 조치를 다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그 최소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이벤트, 고객지원, 배송 업무를 수행하는 자 (위탁업체 포함) 

    └ 개인정보보호 책임자를 포함한 개인정보보호 업무를 담당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 처리가 불가피한 자 

 ② 회사는 개인정보취급자와 위탁 사를 대상으로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보호 업무를 전담하는 부서에서 개인정보처리지침을 수립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내부 규정 준수 여부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바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3) 물리적 대책 

 ⓛ 회사는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개인정보시스템의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있는 서류, 보조 저장매체 등은 잠금 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15.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 및 문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에 관한 고충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법]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층을 신속하고 원할 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회사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이기수                                   : 실장

전화번호: 070-4439-7741                   이메일: info@redgames.co.kr

FAX: 032-833-6405

 

16. 개인정보 수집 안내

회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 대한민국 GRAC 15

 

17. 기타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변경이 있을 경우 개정 최소 7일전에 알려드리나 이용자의 권리에 중대한 변경이 발생할 때에는 최소 30일전에 알려드립니다.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spo.go.kr / 02-3480-3573)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kopico.go.kr / 국번없이 1833-6972)

 

부칙

1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21731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