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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 노트

GM레드문의 개발자노트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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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EDGAMES 작성일22-04-01 18:11 조회4,106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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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태양을 쫓는 사람들 레드문 운영팀입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 또 찾아뵙게 된 이유는 현재 준비 중인 히말라야 캠프지대 전쟁에 대한 그래픽 작업이 마무리 되었고 테스트를 앞두고 있으며, 히말라야 전쟁 시스템에 대해 많은 관심을 주시는 유저분들께 현재 마무리된 전쟁 지역의 모습과 세부 전쟁 시스템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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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 이동을 위한 포탈 시스템

히말라야 캠프지대에 새로 생성되는 포탈을 통해, 레드문 여러분은 히말라야 캠프지대 전쟁지역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히말라야 전쟁지역의 전체적인 맵 이미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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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히말라야 캠프지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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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히말라야 캠프지대 전쟁 지역

전쟁은 매주 수요일 21시부터 90분간, 전쟁을 신청한 자유군 모두가 입장 및 참여가 가능합니다.

전쟁을 치루게 되는 자유군은 해당 지역에서 전쟁을 치루게 되며 전쟁 지역에서 사망 시, 생명수를 사용하거나 부활 스킬을 사용한 부활이 불가능하고 소유하고 있는 아지트에서 부활하게 됩니다.

부활 후 전쟁 지역으로 오기 위해서는 주택가 지역에서 히말라야 캠프지대로 와야하는 긴 여정이 되실 수 있으니, 필라르, 사다드, 아즐라의 맵 이동 스킬을 사용하여 전략의 한 부분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부활 시 아지트에서 부활하기 때문에 아지트를 소유한 자유군만 참여가 가능하고 신청 후에 아지트를 잃게 되는 경우, 자동으로 전쟁이 취소되게 됩니다.

점수 측정 방식은 전쟁 지역에서 위치하거나, 다른 캐릭터를 사망하게 하는 등에 대한 방안을 검토중입니다.

또한 인비저빌러티, 잠복, 지하보행을 사용한 캐릭터는 전쟁 지역 내부에 위치하고 있더라도 점수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전쟁 진행 중에는 점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전쟁 지역에서만 노출되는 UI를 추가하여 자유군의 SCORE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맹 자유군과의 처리는 어떻게 진행할지 의견을 많이 주셨는데요. 기존 전쟁 방식과 같이 동맹 상태인 자유군은 서로 공격할 수 없으나 점수는 따로 집계됩니다.

혜택의 경우, 승리한 자유군은 히말라야 캠프지대 상점의 세율을 조정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세금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히말라야 캠프지대에서 사냥 시 획득 가능한 추가 5% 경험치를 상승 시켜주는 버프와, 승리한 자유군과 동맹 상태인 자유군 또한 추가 3% 경험치 버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규 전쟁 지역과 새로 도입될 전쟁 시스템에 대해 안내해드렸습니다. 지역의 이름과 세부 전쟁 진행 방식, 혜택은 개발 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새로 추가될 전쟁 시스템에 추가 의견이 있으신 경우, 댓글로 남겨주시면 남겨 주신 소중한 의견들은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레드문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레드문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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