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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1.09.03 Final Test 오픈 안내 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GM레드문 작성일21-09-03 15:43 조회20,262회 댓글0건

본문

녕하세요. 태양을 쫓는 사람들

레드문 운영팀 GM 레드문입니다.

기대하던 마지막 테스트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Final Beta Test 에서는 어떤 점이 새롭게 적용되는지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작 일시

- 2021 09 03 18:00

- 게임을 시작하기전 반드시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컨텐츠 변경 내용

. 결투장 디자인 변경

- 번화가의 결투장 디자인이 변경됩니다.

- 기존 결투장의 디자인을 변경하기 전까지 (입구 확장) 현재의 디자인으로 격투장이 운영될 예정입니다.

. 몬스터의 역습

- 히말라야, 히말라야 던전의 모든 몬스터들의 공격력이 약 8~12% 상승하였습니다.

- 시그너스 전 지역, 천공 전 지역의 몬스터들의 공격력이 약 14~25% 상승하였습니다.

- 시그너스 전 지역, 천공 전 지역의 몬스터들의 체력이 약 8~12% 상승하였습니다.

※ 해당 부분은 800대 스킬의 추가 및 일부 스킬 리뉴얼, 명중 변경에 따른 추가적 연결 조치입니다.

- 명중 공식이 변경됨에 따라 레드문 전 지역의 몬스터들의 명중률이 상승하였습니다.

※ 이제 몬스터들이 유저분들을 공격할 때 더 잘 때리게 됩니다.

- 명중은 초반 마을에서 낮지만 상위 지역으로 올라갈수록 높아지는 형태입니다.

- 비하드의 능력치가 20% 상승 합니다.

※ 해당 사항은 4.4ver의 스킬을 테스트하기 위하여 Final Test기간동안 적용되는 수치이며, 정식 서비스시 수치가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경험치 관련 변경사항

- 기존 Beta Test에 적용되어 있던 획득 경험치 10배 적용이 종료되었습니다.

※ 본 서버 경험치가 적용됩니다.

- 파티 경험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파티원 중 레벨이 낮은 대상이 몬스터를 사냥한 경우 레벨이 높은 대상이 경험치를 적게 획득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고레벨 파티에서 레벨이 높은 대상이 사냥하는 경우 획득하는 경험치가 패널티 상태로 계산되어 파티원에게 적게 획득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아이템 소유권 확인

- 바닥에 드랍된 아이템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아이템의 소유권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드롭 리스트 변경

- 전반적인 드롭이 변경되었습니다.

※ 획득하는 골드의 수량이 변경되었습니다.

※ 획득하는 습득물의 확률 및 리스트가 변경되었습니다.

. 상점 리스트 변경

- Beta Test에서 모든 상인이 모든 아이템을 판매하던 것이 상인별로 판매하는 상품을 구분하여 판매합니다.

※ 상인 별로 어떤 아이템을 판매하는지는 추가 공지를 통해 알려들리도록 하겠습니다.

. Free PK지역 변경

- 학교던전 3층이 NON-PK 지역으로 변경됩니다.

- 2주 차 업데이트에 시그너스, 천공 지역이 Free PK 지역으로 변경됩니다.

2. 스킬 변경내용

. 버프류 스킬 변경 사항

- 버프의 지속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 변경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캐릭터 

스킬 명

지속시간

사다드

자유로운 영혼, 마스터, 명경지심

기존 대비 50% 상승

데스티노

심안

기존 대비 50% 상승

박진희

근성

기존 대비 50% 상승

캐논

저격, 속사, 독수리의 눈, 집중, 마인드쉴드, 관통, 연쇄폭발, 무한질주, 불스아이, 퀵로드

기존 대비 50% 상승

루나레나

달의축복

기존 대비 50% 상승

라비타

마인드쉴드

기존 대비 50% 상승

- 위의 버프류 지속시간이 변경됩니다. (테스트 기간 중 다시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스킬의 효과 및 기타 변경사항

- 캐릭터의 스킬의 효과가 변경됩니다.

- 각 기술의 효과가 아래의 표와 같이 변경됩니다.

캐릭명

스킬명

기존

변경

사다드

마스터

적중률상승

명중률상승

자신을 공격하는 상대명중률 하락

크리티컬 확률 상승

아즐라

정신강화

정신력 상승

정신력 상승

명중률 상승

데스티노

심안

적중률 상승

명중률 상승

캐논

집중

공격력 상승

적중률 상승

공격력 상승

명중률 상승

캐논

불스아이

적중률 상승

크리티컬 확률 상승

명중률 상승

크리티컬 확률 상승

캐논

퀵로드

적중률 상승

고성능화기 공격속도 상승

명중률 상승

고성능화기 공격속도 상승

한지화

백의관음

스테미너 회복

민첩계열 명중 상승

스테미너 회복

필라르

캐머플라쥬

위장

회피력 상승

위장

자신을 공격하는 상대 명중률 하락

아즐라

정신집중

적중률 상승

회피력 상승

명중률 상승

자신을 공격하는 상대 명중률 하락

데스티노

회피

회피력 상승

자신을 공격하는 상대 명중률 하락

라비타

유혹

방어력 감소

대상의 방어력감소

대상의 명중률 하락

데스티노

지하보행

지하보행상태에서 공격불가

지하보행 해제 후 5초 패널티

지하보행상태에서 공격가능

지하보행상태의 데스티노는

지하에서 전투가능

지상에 있는 대상을 공격할 경우

지하보행 해제

- 위의 스킬이 변경됩니다.

. 스킬의 적용 대상 변경

- 사용하는 버프류 스킬중 일부가 파티버프로 변경되었습니다.

캐릭명

스킬명

기존

변경

데스티노

심안

개인

파티

캐논

무한질주

개인

파티

루나레나

달의축복

개인

파티

라비타/캐논

마인드쉴드

개인

파티

- 위의 형태로 스킬의 적용이 변경됩니다.

- 위의 4가지 스킬은 Final Test 기간에 그룹(파티) 버프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현재 위의 4가지 스킬은 그룹이 아닌 다수 버프로 발동됩니다.

. 신규 스킬

- 각 캐릭터별 상위 스킬이 업데이트됩니다.

- 일부 캐릭터의 경우 스킬의 활성화 레벨이 변경됩니다.

캐릭터명

스킬명

명성

레벨

정신

필라르

서전블루

700

700

3500

캐머플라쥬

800

800

4000

블러드썬

-700

700

3500

화염방패

-800

800

4000

아즐라

라이트닝 클로우

700

700

3500

정신 집중

800

800

4000

스턴

-700

700

3500

프리징 월

-800

800

4000

사다드

마스터

700

700

950

사자후

800

800

1000

쾌검

-700

700

950

십자검

-800

800

1000

데스티노

심안

700

700

700

절망

800

800

750

폭격

-600

650

650

혼란(변경)

-700

700

700

플라즈마쇼크

-800

800

750

박진희

돌풍

700

700

600

금강불괴

800

800

800

우뢰

-700

700

600

영격비창

-800

800

800

캐논

무한질주

700

700

680

불스아이

800

800

800

핵폭발

-700

700

680

퀵로드

-800

800

800

한지화

명왕경

700

700

1600

호법수호

800

800

1900

천제강림

-700

700

1600

부동명왕

-800

800

1900

루나레나

문 샤이닝

700

700

920

달의 축복

800

800

1010

원드워커

-700

700

920

신월검

-800

800

1010

라비타

피어싱 에로우

700

700

1150

버스팅 에로우

800

800

1450

뱀파이어 에로우

-700

700

1150

스닉 애로우

-800

800

1450

- 위의 신규 스킬이 추가됩니다.

- 자세한 스킬의 설명은 스킬 설명만 따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 공격력 변경

- 일부 캐릭터의 공격력이 소폭 하락하였습니다.

캐릭터 

스킬 명

지속시간

루나레나

별빛 소나기

기존 대비 소폭 하락

캐논

일반공격

기존 대비 약 5%~6% 상승

- 명중 및 기타 변경사항에 따라 캐릭터의 내부 밸런스 수정이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 스킬의 설명 변경

- 인게임내에서 스킬의 설명 문구가 변경됩니다.

 

캐릭명

스킬명

기존

변경

사다드

마스터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적중률을 상승시킨다.

일정 시간동안 자신의 명중률 및 크리티컬 확률을 상승시키고, 자신을 공격하는 대상의 명중률을 하락시킨다.

아즐라

정신강화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정신력을 상승시킨다.

일정시간동안 자신의 정신력 및 명중률을 상승시킨다.

데스티노

심안

모든 캐릭터, 몬스터의 이름이 표시되며, 그룹원들의 명중률이 상승시킨다.

모든 캐릭터, 몬스터의 이름이 표시되며, 그룹원들의 명중률을 상승시킨다.

캐논

집중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공격력과 적중률을 상승시킨다.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공격력과 명중률을 상승시킨다.

캐논

불스아이

일정 시간 동안 치명타율과 적중률을 상승시킨다.

일정 시간 동안 치명타율과 명중률을 상승시킨다.

캐논

퀵로드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공격속도와 적중률을 상승시킨다.

일정 시간 동안 고성능 화기를 든 경우 자신의 공격속도와 명중률을 상승시킨다.

한지화

백의관음

일정 범위 내의 그룹원들 민첩을 상승시키고, 스태미너를 회복시킨다.

일정 범위 내의 그룹원들 민첩 및 명중률을 상승시키고, 스태미너를 회복시킨다.

필라르

캐머플라쥬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존재감을 엷게 하며, 회피력이 상승한다. 단 공격하거나 아이템 사용 시 해제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존재감을 엷게 하며, 대상의 명중률이 하락한다. 단 자신이 공격하거나 아이템 사용 시 해제

아즐라

정신집중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회피력, 적중률이 상승한다.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명중률이 상승하고 자신을 공격하는 대상의 명중률이 하락한다..

데스티노

회피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회피율을 상승시킨다.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이 공격하는 대상의 명중률이 하락한다.

라비타

유혹

일정 확률로 적 대상의 방어력을 하락시킨다.

일정 확률로 적 대상의 방어력과 명중률을 하락시킨다.

데스티노

지하보행

일정 시간 동안 땅 속에 몸을 숨겨 이동할 수 있다. 단 공격하거나 아이템 사용 시 해제

일정 시간 동안 땅 속에 몸을 숨겨 이동할 수 있다. 지상의 대상을 공격할경우 해제된다.

. 스킬의 알려진 버그사항

- 다단 히트로 들어가야 하는 신규 스킬이 다단 히트로 들어가지 않는 문제

※ 우선적으로 해당 문제가 해결되지 전까지 단일 스킬 밸런스로 적용됩니다.

※ 프리징월, 블러드썬, 돌풍 3가지가 이에 해당합니다.

- 라비타가 은신 상태에서 공격할 경우 은신이 풀리는 증상

(이번 버전에서 은신 상태에서 공격 가능으로 변경 예정이였습니다.)

※ 라비타의 은신은 명중 실패 시 풀리는 형태로 적용되어야 합니다.

- 그룹으로 적용 되어야 할 일부 버프가 그룹이 아닌 주변 대상 전체에게 적용되는 현상

3.명중 관련 변경사항

. 기본 명중치 변경

- 8 27일에 적용된 명중에 대한 부분이 계산식보다 살짝 높게 나오는 증상이 확인되어 3~4%정도 기본 명중률을 하락하였습니다.

※명중의 기본값은 Final Beta중에 데이터를 확인 후 지속적으로 수정할 예정입니다.

4. 기타 수정 사항

. UI 변경사항

- 로그인 방식이 변경됩니다.

※ 앞으로 런쳐에서 플레이를 클릭하는 경우 다시 로그인을 하지 않고 로비(기존 로그인 화면)이 출력됩니다.

-기존 화면에서 더이상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 계정 로그인 기능이 삭제됩니다.

※ 다른 계정으로 접속하시기 위해서는 런쳐에서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한 뒤에 게임을 플레이하셔야 합니다.

※ 위의 변경은 최적 화 및 런쳐의 동기화 문제(튕김 후 재 접속시 [게임 중] 표시 문제) 등의 현상을 수정하기 위한 것으로 유저분들께서 계정을 변경하는 부분이 조금 불편해 지더라도 이해 부탁드립니다.

5. 버그 수정 사항

. 기타

- 번화가 던전에서 출현하는 리치맨 처치 시 생성되는 몬스터의 이름이 '리치맨 머리'로 표시되지 않고 '리치맨'으로 표시되는 현상

- 자유의 마을 X111, Y176 부근에 위치한 건물형 오브젝트 입구에 커서를 이동하면 이동 가능한 지역인 것처럼 커서의 모양이 원형으로 변하는 현상

6. 현재 확인된 버그 및 수정 예정사항

. 버그

- 게임 로그인 화면과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출력되는 배경음악이 게임 설정의 배경음 항목으로 조절되지 않고 효과음 항목으로 조절되는 현상

- 루나레나 캐릭터로 걷는 동안에는 골드소드와 골드소드 R의 모델링이 보이지 않는 현상

- 여유 무게가 없을 때 필드의 아이템을 획득하려고 할 때의 메시지가 "무게 제한을 초과해 아이템을 구입할 수 없습니다."로 표시되는 현상

- 미네르바의 정신, 매직쉴드 이노큘럼등이 시그너스 일반 몬스터의 디버프를 방어하지 못하는 현상

- 생명수를 버릴시 0개가 되는 경우 인벤토리에서는 정상적으로 사라지지만 캐릭터 정보창에 기존 수량이 남아있는 현상

※ 재 접속 시 다시 동기화됩니다.

- 우편을 보낼 때, 아이템을 첨부한 후, 다른 행동을 하는 경우, 아이템이 인벤토리에서 사라지는 현상

- 천공 도시의 시그너스 보병에게 스킬을 사용하는 경우, 스킬이 반사되는 현상

- 결투장에서 질풍을 착용한 상태에서 사망 후 생명수로 부활한 경우 질풍의 이동속도 증가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

. 수정 진행 사항

- 명중 관련 밸런스가 지속적으로 테스트 중입니다.

- 밸런스 사항 지속적으로 테스트 중입니다.

- 렉 및 최적화를 위한 테스트 중입니다.

- 4.4까지 추가된 캐릭터별 상위 스킬에 대한 효과 및 밸런스를 지속적으로 살펴보는 중입니다.

Final Beta Test 중 런쳐 및 긴급 수정 업데이트가 수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테스트 및 준비를 위한 사항이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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